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신례초등학교

통합검색

검색열기

신례초등학교

알림마당

메인페이지 알림마당 사진앨범 -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


RSS 새창 열기

사진앨범

  • 작성자김희아
  • 작성일2020-10-14
  • 조회수136

제목‘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1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2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3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4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5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6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7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8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9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10
‘혼디 앉앙 2M 간격 놀이마당’으로 행복 충전!_사진_11
□ 신례초등학교(교장 김희정)는 10월 14일(수)에 기존에 지역사회, 학부모와 함께 해왔던 대운동회를 코로나19 예방지침을 준수하며 학생들만 참여하는 방법으로 변경하여 ‘혼디앉앙 2M 간격 놀이마당’행사를 실시하였다.

□ 학교에서 제공한 알록달록 단체티를 학년별로 입고, 웅장한 에어스포츠 기구들이 둘러싸인 운동장에서 준비운동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다. 학년별 부스 체험 활동으로 축구, 야구, 농구,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클라이밍과 같은 에어스포츠 종목 6개부스가 운영되었다. 또한 지속가능환경센터에서도 친환경 물건 만들기, 발전기 원리 알아보기 등 2개의 환경체험부스를 운영해 주었다.

□ 학생들은 골기퍼를 피해 골을 넣어 보기, 클라이밍 암벽 오르기, 신나게 슬라이드를 타보기 등 부스를 돌며 즐거운 체험을 하였고, 자전거 페달을 돌려 전기를 만들어 솜사탕을 만들어 보기, 친환경 액자만들기도 경험하였다. 또한 교장, 교감선생님께서 손수 만들어 주신 솜사탕과 팝콘도 각자 받아들고 시식하는 즐거움도 보너스로 받았다.  학생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하였고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놀이마당으로 신기하기도 하고 모두가 행복한 모습이었다.

□ 학부모님들은 놀이마당에 함께 하지 못하였지만 기념 상품권을 전 학생들에게 제공해주기도 하였다.

□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신체활동 제약이 많았던 학생들에게 자그마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교사와 학생 간 화합의 장, 선후배 간 우애 증진, 친환경 교육 등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며, 학생 모두가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성장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교감 김희아)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