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신례초등학교

통합검색

검색열기

신례초등학교

알림마당

메인페이지 알림마당 사진앨범 - JIBS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하는 유쾌한 음악회’ 공연 참가


RSS 새창 열기

사진앨범

  • 작성자김희아
  • 작성일2020-11-17
  • 조회수43

제목JIBS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하는 유쾌한 음악회’ 공연 참가

JIBS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하는 유쾌한 음악회’ 공연 참가_사진_1
JIBS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하는 유쾌한 음악회’ 공연 참가_사진_2
□ 신례초등학교(교장 김희정)에서는 11월 13일(금) 5~6학년 학생들이 JIBS 방송이 주최하는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하는 유쾌한 음악회’에 참가하였다.

□ 코로나 19로 인해 ‘JIBS 음악콩쿠르’ 가 진행되지 않아, 좋은 성과를 거두던 대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개그맨 김현철과 함께하는 유쾌한 음악회’ 참가로 달래고, 학생들에게 음악적 배움의 기회를 주었다. 신례초는 2019년 음악콩쿠르 대회 은상 수상 학교 자격으로 이번 음악회에 초청을 받아 공연을 하였다.

□ 예빛고운 앙상블 대표로 5~6학년 학생들이 참여하여 ‘학교 가는 길’과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주제곡인 ‘언제나 몇 번이라도’를 아름다운 선율로 연주하였다. 4학년 학생들은 학교에서 온라인을 통해 공연 실황을 참관하며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 코로나 19로 인해 1학기 때는 플루트 동아리가 운영되지 못하여 연습할 시간이 부족했지만 2학기 동안 열심히 연습한 결과로 훌륭하게 무대에서 공연을 할 수 있었다. 공연을 통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배움은 계속되며 그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평가하기